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체험/강원

만석닭강정 택배 뼈 보통맛 1마리 후기 (식어서 더 맛있을지도?)

by 다롱이 2022. 5. 15.
반응형
만석닭강정


2013년이었던가.
속초 여행 가서 만석닭강정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그 뒤로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매번 인터넷으로 주문해볼까 하다가 말았던 만석닭강정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때의 맛이 기억나진 않지만, 그냥 뭐랄까요. 추억의 맛이라는 추상적이지만 설레는 기억을 기대하면서요.

이번에 먹어보니 일단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성인 3~4명이 먹어도 딱 맞거나 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맛은, 전날 택배 출발했던 닭강정이다보니 식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정말 특별한 맛이라기보다는 맛있는 닭강정이었어요.
첫 맛은 무난했고, 대신 뒷맛이 약간의 매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섞이면서 특유의 맛이 있었어요.

생각해보면 제조한지 하루 지난 식은 닭강정인데 이 정도라면 현지에서 바로 먹으면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딱 정리하면 장점은 맛있고 양이 엄청 많다. 단점은 오늘 당장 먹을 순 없다. 정도일 것 같습니다.
만석닭강정 순살은 식으면 좀 퍽퍽해진다고 하던데요.
뼈도 가슴살 일부가 순살로 들어가 있는데, 먹어보면 좀 퍽퍽하긴 했어요. 그래도 맛 없는 퍽퍽함은 아니였슴다. 나쁘진 않아요.

그리고 택배로 오는 게 좀 불안했는데, 택배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별 탈이 나진 않겠더군요.
더운 여름철 3개월 정도는 택배 판매는 안 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택배 배송받는 방법, 주문번호 체크하기 알려드려요.

반응형

1. 만석닭강정 홈페이지 접속(회원가입 안 해도 주문가능)

2. 메뉴 선택(메뉴는 보통맛, 화끈한맛 등 2가지이며 각각 뼈나 순살로 선택 가능)

후라이드는 온라인 주문 불가입니다.

그리고 일반택배로 오다 보니 배송도착시간을 지정할 수는 없나 봐요.
속초 인근 지역(속초, 고성, 양양)과 제주도, 군부대는 배송 불가입니다.

만석닭강정 메뉴
만석닭강정 메뉴


3. 주문 및 주문정보 확인하기

마치 쇼핑몰에서 물품 구매하는 것처럼 주문하면 됩니다.
만석닭강정 가격대가 괜찮은 것 같아요.
뼈 보통맛 18,000원, 뼈 화끈한맛 19,000원에 순살은 1,000원 추가입니다.
배송비는 1마리~최대 10마리 단위로 3,000원이네요.
11마리 주문하면 6,000원이 되겠죠.
후라이드는 온라인 주문은 불가하며, 매장 구매 시 가격은 15,000원이네요.

만석닭강정 택배 주문
주문하기

비회원 주문일 경우, '받으실 분'과 '주문번호'를 캡처해두거나 메모해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석닭강정 택배 주문번호
인터넷 주문서

나중에 배송 조회를 하려면 위 2가지 항목을 기재해야 하거든요.
저는 주문번호를 까먹어서 배송조회를 못 했었답니다.
주문번호 숫자가 엄청 길어요.(2xxx2xxxx08xxx(?)만 알겠네요.ㅋㅋㅋ)

만석닭강정 비회원 주문하기
배송조회하기

4. 맛있게 먹기


만석닭강정 택배
만석닭강정 택배 박스
택배상자에 딱 맞는 크기의 만석닭강정 박스가 들어가 있어서 흔들리지 않아요.


전자레인지 돌리지 말고 그냥 식은 대로 먹는 게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진짜 식은 그대로 먹는 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으니 사실 좀 별로였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은 날이 이틀 지난 상태여서 그럴 수도 있어요)

5. 팝업스토어에서 만석닭강정 구매하기

2022년 5월 기준 일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매장 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월 일정표가 조금씩 바뀝니다.
홈페이지-팝업스토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석닭강정 팝스토어 일정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이상 만석닭강정 주문 및 시식 리뷰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3개월가량은 식품 안전을 위해 온라인 주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석닭강정은 현재 엑스포본점, 시장1호점, 시장2호점 및 안목직영점 등 매장이 있어요.

강원도 여행 다녀오면서 포장해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양이 너무 많아서 성인 둘이 사서 먹기에는 부담될 것 같더라고요.
시장 닭강정처럼 몇 천 원 단위로도 판매했으면 싶기도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