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체험/강원

강원 양양 바다가 정말 잘 보이는 시원한 바다뷰 카페 PEI 커피

by 다롱이 2023.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가을에 여행한 양양 바닷가, 서퍼들을 위한 바닷가 물치해수욕장과 물치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pei카페 소개드려요.

루프탑 포함 총 3개층 전체를 사용하는 카페인데요. 좌석이 대부분 바닷가쪽 통유리창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층은 노키즈존입니다.

 

반응형

 

바로 위쪽으로는 음식점이나 숙박시설도 많이 있어서 위치가 좋아요.

 

주소는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539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0:00~20:00(라스트오더 19:30)입니다.

1월 1일 새해에는 아침 일찍 연다고 하는데,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지만 일출을 볼 수 있는 시간에 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화번호는 0507-1339-3389입니다.

 

여기가 2층이었던 것 같아요.

좌식이 있는데 테이블 밑이 뚫려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해수욕장과 등대 사이에 보이는 검은 점(?)들이 서핑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날 비가 계속 왔는데도 불구하고 서퍼들이 꽤 있었어요.

 

카페를 찾아갈 때에는 항상 주차가 편한 지부터 알아보는데요.

여기는 주차장이 널널해서 편했습니다.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외관 인테리어부터 마음에 쏙 드네요.

 

층별 표시입니다.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동하기 편했어요.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지금 사진을 보니 3층에도 포토존이 있었네요.

 

메뉴판입니다.

커피 가격은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카페 위치나 전망이 워낙 좋아서요.

 

 

빵 디저트류는 커피값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몇 종류를 먹었었는데 뭘 먹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맛있었어요.

금방 먹어버리더라고요.

 

디저트는 주문할 때 해당하는 번호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1번, 2번, 6번인가 먹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야를 크게 가리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면 가림이 거의 없습니다.

저기 바다에 보이는 검은 점도 서퍼들입니다.

 

적당히 비가 와서 그랬는지 몰라도 느낌이 너무 좋았던 날이었어요.

지금 보니 해가 뜨는 오전에는 눈이 조금 부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건 1층 안쪽에 세팅되어 있는 포토존입니다.

아래쪽에 사람이 있는 사진을 잘랐어요.

1층 층고가 매우 높거든요.

제일 밑에 있는 모자 아래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되게 예쁘게 잘 나와요.

인스타나 카톡 프사로 하기 딱 좋은 배경인 것 같아요.

 

루프탑입니다.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테이블이 꽤 있어요.

 

이날은 비가 와서 앉은 사람은 없는데요.

오른쪽 위 사진의 검정색 기둥들 아래에도 좌석이 있거든요.

 

비나 눈 오는 날 저기에 자리를 잡을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네요.

 

 

바다와 하늘이 한 눈에 보여요.

파도소리, 차들이 느린 속도로 지나가는 소리, 서퍼들의 말소리 등등이 잘 어우러져 좋은 느낌이 납니다.

 

루프탑에서 보이는 시야가 너무 좋죠.

물치해수욕장 전체가 보여요.

 

 

이상 양양 카페 pei 후기였습니다.

동해안에서 전망 좋은 카페, 양양 바다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