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인더섬 with BTS

bts 인더섬 아기자기한 모바일 퍼즐게임 : 쿠폰 2개 포함

by 다롱이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도 즐겨하고 있는 인더섬 with bts입니다.

 

퍼즐게임은 예전 애니팡 이후로는 한 적이 없는데, 이번 인더섬은 라운드가 비교적 쉽고 폭탄 터트리는 맛이 있고요.

또 섬을 둘러보는 재미가 소소하게 있어서 계속 즐기고 있습니다.

 

노을이 예쁘네요.

5월에 다녀온 제주도 생각이 나는군요.

협재해수욕장의 노을이 그렇게 예뻤는데요.ㅎㅎㅎ

 

그러고보니 드르쿰다인성산에서 보던 노을도 너무 예뻤어요.

여기 보면 제주도 노을사진 많이 담아두었는데, 다시 보니 또 가고 싶네요!

 

제주도 드르쿰다in성산 제주여행의 추억이 남는 곳 사진맛집

 

제주도 드르쿰다in성산 제주여행의 추억이 남는 곳 사진맛집

제주 3박 4일 여행의 셋째 날 저녁 일정은 석예원 족욕을 마치고 만조이천쌀밥에서 한정식을 먹은 후 드르쿰다인성산이었습니다. 제주 동쪽에 위치한 성산일출봉 인근 식당인 만조이천쌀밥에서

hddh.tistory.com

 

 

아무튼 인더섬 하다 보면 이렇게 예쁜 배경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시 코로나가 심해진다는데, 이렇게 대리만족해봅니다.

 

섬이 엄청 넓은데요.

저번보다 라운드를 계속 진행하다 보니 섬의 숨겨진 부분들이 계속 드러나네요.

 

야경도 예쁘고~

 

얼른 구조물들 재배치해서 좀 꾸며야 하는데, 이게 또 막상 하려니 귀찮아요.

 

사전예약으로 받은 아미밤에 멤버 캐릭터를 올리면 bts 노래가 랜덤으로 나온답니다.

모닥불에 옮겨도 노래가 나와요.

 

구조물마다 다 테스트해보고 있는데, 585라운드 기준 아직까진 이렇게 2개에서만 노래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쪽은 해변 쪽.

보트에도 캐릭터를 태울 수 있어요.

 

타이쿤류 게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굳이 퍼즐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캐릭터가 행동하는 거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섬 둘러보면 나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

 

리셉션장도 있고요.

낮, 밤에 따라 배경이 조금씩 다 다른 모습이랍니다.

 

인더섬 둘러보고 있으면 얼른 놀러 가고 싶어 져요.

 

수영장도 있고요.

저번 주에 경기 이천에 있는 테르메덴에 다녀왔는데요.

 

또 생각나네요.

테르메덴은 두 번째 가본 건데, 갈 때마다 좋았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어서 워터파크도 자주 놀러 가고 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직접 가지 않더라도, 이렇게 인더섬에서 즐기면 된답니다.ㅋㅋㅋ

 

디자인이 대부분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편하게 보고 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여긴 공연장, 요리장, 펍, 바 다 모여 있는 곳입니다.

 

이쪽은 멤버들 각자의 집인데요.

 

수영장이 딸린 별장이네요.

멤버별로 캐릭터에 맞는 가구나 악기들, 도구들이 잘 세팅되어 있어서 상호작용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섬이 엄청 넓어요.

 

캠핑카 옆에 스크린을 펼쳐두고 영화도 볼 수 있고~

 

미션 진행은 이런 식의 대사도 나오고 합니다.

 

별장은 낮에 보니 더 예쁘네요.

별장별로도 디자인이 총 4가지가 있어요.

 

마음에 드는 색깔, 디자인을 골라서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거북이 등등 각종 동물들도 뛰어다닙니다.

 

또 이거 보니까 남이섬에서 공작새, 토끼, 청설모 등등 동물들을 철조망 없이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던 시간들이 생각나네요.

사람들 다 빠져나간 밤에 남이섬 안에 있는 호텔 정관루에서 1박한 기억도 참 좋았는데요.

 

남이섬 정관루 호텔숙소(객실정보), 조식, 바베큐 후기 (남이섬 1편)

 

남이섬 정관루 호텔숙소(객실정보), 조식, 바베큐 후기 (남이섬 1편)

안녕하세요. 남이섬 안에 있는 숙소 정관루에서 1박 2일을 했어요. 정보 공유합니당 한마디로 정리하면, 동남아 휴양지 여행 온 듯한 느낌~! 정말 만족했어요. 남이섬의 매력을 한층 더 강하게 느

hddh.tistory.com

 

아무튼 지금은 나가면 덥고, 그냥 인더섬에서 여행하면 대충 된답니다.ㅎㅎㅎ

 

아침의 인더섬은 또 다른 모습.

 

악기를 다루고 있는 RM, 요가하는 제이홉 등등~

 

 

참, 퍼즐 진행은 지금 585라운드인데요.

583라운드쯤부터 전기가 생겼어요.

 

턴마다 한쪽이 켜지면, 다른 한쪽은 꺼지는데, 전기가 켜져 있을 때 옆에서 터트려야 전기가 수집된답니다.

 

bts 인더섬 쿠폰 2개

proofseom : proof 심볼

btsislandwitharmy : 보석 79개

 

 

bts 인더섬 육성 퍼즐게임 : 인더섬 쿠폰 포함

 

bts 인더섬 육성 퍼즐게임 : 인더섬 쿠폰 포함

안녕하세요. 인더섬 with bts 시작했습니다.ㅋㅋㅋ 현재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건즈업, 브로큰 유니버스 그리고 그저께 시작한 bts 인더섬입니다. 먼저 쿠폰부터 알려드릴게요. 쿠폰코드: proofseo

hdd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