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아무거나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5천보 걷기 이벤트 중 (애플워치) + 캐롯 1천포인트 이벤트

by 다롱이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최근에 매일 5천보를 걸으면 애플워치 울트라, 인바디 체성분 분석기, 네이버페이 1만원권, 비타500 등 경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정확히 시작한 시점은 5월 23일부터입니다.

 

하지만 6월 21일까지 20회만 목표를 달성하면 최대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내일부터 시작해도 이틀 간의 여유가 있답니다.

 

저는 삼성 모니모 5천보, 토스 5천~1만보를 병행해서 하고 있어서 마침 잘 된 것 같아요.

 

삼성 모니모 앱테크 1년 후기 : 10만원 벌었어요 (작년부터 계속 하고 있습니다)

 

삼성 모니모 앱테크 1년 후기 : 10만원 벌었어요 (작년부터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삼성 모니모 앱테크를 1년째 계속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2022년 4월 30일부터 시작했으니 1년 하고도 17일이 더 지났네요. 그동안 모니모를 통해 모은 돈은? 오늘 기준으로 102,477원...!

hddh.tistory.com

토스 모니모 앱테크 꾸준히 하고 있어요 (토스 33만원, 4.5만원)

 

토스 모니모 앱테크 꾸준히 하고 있어요 (토스 33만원, 4.5만원)

토스 앱테크와 모니모 앱테크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토스는 22년 4월 2일부터, 모니모는 22년 4월 30일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토스로는 약 33만 원, 모니모로는 약 4.5만 원 정도를 벌

hddh.tistory.com

 

 

캐롯퍼마을 자동차보험은 작년 12월쯤 이전 가입해서 현재까지 이용 중인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카드 할인으로 매월 1.5만원인가 1.7만원인가 할인받고 해서 뭐 하니, 1년 기준 1.2~1.4만 km를 탄다고 예상했을 때 보험료가 다른 보험료에 비해 아주 적은 것 같아요.

 

자동차보험 추천드려요 : 캐롯 퍼마일 실경험 후기, 할인카드, 캐롯포인트, 긴급출동 후기

 

자동차보험 추천드려요 : 캐롯 퍼마일 실경험 후기, 할인카드, 캐롯포인트, 긴급출동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022년도 12월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가입했습니다. 그전까지는 D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을 수년간 이용했었고요. 나름 만족했으나, 자동차 보험료 지출을 더 낮추고 싶어

hddh.tistory.com

 

아무튼, 캐롯퍼마일 5천보 걷기 이벤트 소개드립니다.

 

1. 이용 방법

 

캐롯퍼마일 어플 메인 화면을 보면, '매일 5천걸음 걷고 포인트랑 애플워치 받기'가 있어요.

 

가입할 때 jc3el 초대코드 입력하시면 가입하시는 분과 제가 각각 1천포인트(현금 1천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카 캠페인 참여 동의가 필수입니다.

 

 

스탬프를 5개, 10개, 15개, 20개 모을 때마다 중첩해서 자동 응모가 됩니다.

저는 현재 5개 모았어요.

 

 

 

2. 당첨결과 확인방법

 

2023년 6월 28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안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50명이 당첨되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노려봅니다...

 

토스나 모니모 등 걷기 어플을 원래 이용하고 계시던 분들이라면 설치하고 함께 경품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캐롯퍼마일에 가입한 게 2022년도 12월 중순인가 말쯤이니까요.

오늘까지 대략 5개월 정도가 지났는데요.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어플에서는 운전 주행거리 및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레벨이 상승해요.

레벨이 상승해서 등급이 높아질수록 받는 포인트 비율이 증가하고, 또 주행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고요.

레벨업을 할 때도 포인트를 받아요.

 

저는 5개월 동안 모은 포인트가 13,146입니다.

이 스샷을 찍은 게 한 4일 전쯤인데요. 현재 포인트는 13,462네요.

 

아주 조금씩 조금씩 모인답니다.

 

캐롯 포인트의 가치는 현금과 같습니다.

 

 

캐롯퍼마일 긴급출동 1회 결과 아주 만족했고요.

(기사님이 막 친절하진 않았으나, 친절은 필요 없음.. 그냥 신속하게 잘 고쳐주면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금방 와주셨고 금방 해결해 주셨음)

 

자동차보험료가 정말 너무 저렴한 게 최고 장점이고요.

 

어플로 뭔가 레벨업하면서 키우는 맛도 있어서 나름 재미도 있답니다.

 

강추해요.

반응형

댓글